QUICK MENU

이지유학넷

무료상담
080.002.3456

강남전화상담 : 02-2055-3706
부산전화상담 : 051-610-1556


카톡 : ezuhak100

- -

통신원이야기

  • Home
  • 커뮤니티
  • 통신원이야기
제목 영어공부 하는법 외국인 친구사귀기
글쓴이 강성철 날짜 2016-02-12 조회수 1,147

이번에 소개할 글은 토론토에서 유학생들이 외국인 친구사귀기에 좋은 교회를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교회하고 하면 종교적인 문제로 좀 꺼리는 분들이 계신데 여기는 주말에 예배를 드리는 것이 아니라 유학생들을 위해 무료로 토론식으로 장소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실제로 저도 여러번 다녀왔지만 종교적인 주제도 종교를 권유받은 적도 한번도 없었어요 ㅎ 그냥 유학생들을 위한 만남의 장소제공 ~! 그리고 커피와 차들을 제공해준답니다 

아쉽게도 거기는 너무 바쁘고 사람들이 많은 지라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요 지도를 첨부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교회에가면 원형 테이블들이 여러개 있어요.

 

아무데나 가서 그냥 앉으시면되요 테이블엔 캐네디언들이 한명혹은 두명씩 앉아있습니다, 이분들은 자원봉사자 인데요 이분들의 역활은 대화의 주제를 주고 대화를 이끌어나가는 역활을 합니다. 

 

토론토에는 정말 다양한 인종과 국가의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어요 어학원을 가도 그렇고 교회를 가면 더 확연히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까지 그런사람들끼리 둘러앉아 주제는 그때그때 달라요 무겁지 않은주제 예를들어 각국의 어버이날에 대해서 설명하며 뭘하냐 등등 ( 실제로 캐나다엔 Mother's day Father's day가 따로 있더군요 ) 그렇게 1시간 반정도 이야기하다보면 자연스레 친구를 만들수 있어요 ㅎㅎ 실제로 토론토엔 다양한 인종들이 모여살고 영어를 위해 온 유학생들이 엄청많아요. 

 

그런데 지내다보면 자국민들끼리 모여서 그들의 언어를 쓰며 지내는 사람들이 있는데 전혀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질않죠... 

한국인들도 학원마치면 한국인들끼리 모여서 놀러가고하는 경우를 많이 보는데 절대 비추입니다. 영어 공부에 도움하나도 안되요... 

 

  교회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8시30분까지 합니다. 지도 첨부했으니 망설이지 말고 이용하세요 무료입니다 ^^

 

이전글 뉴욕여행기
다음글 코리아타운